영종도 진로식당 장애아동에게 식사 후원

인천시관광협의회 중구지회 기부챌린지는 계속되다


좌로부터 아동들과 선생님들께 인사말 하는 보라매 아동센터 고순옥 원장, 한국공항경제연구원 조광휘 원장, 진로식당 장정자 대표, 인천신문 남익희 회장, 나눔과기쁨문화예술단 김명옥 단장, 인천관광협의회중구지회 함희경 회장

지난 7월 19일 영종국제도시 구읍뱃터에 진로식당 장정자 대표는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아동들과 선생님들께 맛있는 식사를 후원했다. 한 끼의 맛있는 식사도 좋지만 아동들에게 세상이 따뜻하단 것을 느끼게 하는 것이 더 의미 있을 것이다.


인천보라매아동센터는 위기 가정의 아동들을 심리적, 사회적, 정서적 및 신체적으로 일정기간 보호하고 지속적인 상담치료 및 쾌적한 복지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아동이 안정된 상태에서 가정.시설 등 사회에 적응하여 건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호(양육) 조치함을 목적으로 운영한다.



▲ 사랑의 빵을 전달하는 인천신문 남익희 회장과 나눔과기쁨문화예술단 김명옥 단장

아울러 이번 행사에 조광휘 인천공항경제연구원장과 남익희 인천신문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인천신문 남익희 회장과 나눔과 기쁨 문화예술단 김명옥 단장은 더욱 튼튼하고 밝은 모습으로 커달라는 부탁과 함께 맛있는 빵을 매주 수요일마다 선물하기로 약속했다.

인천관광협의회중구지회 함희경 회장의 좋은 뜻에 동참하여 ‘함께해요 투게더~’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우리의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을 함께하는 기부 챌린지이다.

인천보라매아동센터는 정부의 지원만으로는 아동들에게 충분한 혜택이 돌아가지 않아 후원금에 많은 부분을 의존할 수 밖에 없다고 한다.


인천보라매아동센터를 후원하고자 하는 분들은 CMS자동이체, 시설후원, 물품후원 등이 있으며 후원계좌는 농협 216057-51-013897 인천보라매아동센터/ 국민 196201-04-095991 인천보라매아동센터를 이용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brmc.boramae21.org/에 있다.


<저작권자 ⓒ 인천스마트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숙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