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관광협의회 창립 4주년 기념식 개최

- 11월25일 오후 2시, 송도 스카이파크호텔서 개최 -
- 인천시 관광사업자 및 관광인 100여명 참석 -

▶ 기념식 후 임원진과 함께 기념촬영 (가운데 이정미 정의당 국회의원)


○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는 지난 11월 25일 오후 2시에 송도 스카이파크호텔에서 창립 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라고 밝혔다.

○ 인천관광협의회의 창립 4주년 기념식은 협의회 창립아래 지속가능한 ESG관광경을 모토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관광활동과 친환경 클린관광 활동등 인천 관광의 이미지를 쇄신하기위해 노력한 성과를 기념하였다. 뿐만아니라 인천관광협의회는 인천시로부터 관광안내소위탁운영을 통해 스마트관광과 웰니스 문화예술관광등 관광안내소의 역할을 확장시키는 힐링,치유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 이날 기념행사는 인천광역시 유정복시장의 축사에 이어,국민의 힘 정승연시당대표, 업무협약을 맺은 경기일보 김기태사장로 축사가 이어졌다.


▶ 행사진행 모습


○ 내빈으로는 국민의힘 정승현 시당대표, 정의당 이정미당대표,인천신문 남익희회장, 경기일보 김기태 대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조광휘 물류박사, 인천광역시 문화해설사회 김현대회장, 인천 서구문화 예술인회 이성미 총회장, 국제청문화예술교류협회 이동일회장,국제라이온스 354-F 이천지구 전총재,CBS 방송사업단 김용인국장이 참석하여 이날의 기념식을 축하하였다.

○ 인천관광협의회장 김재오는 기념사에‘인천은 대한민국의 국제관문이자 개항장의 유전인자를 지닌 열린도시이니만큼, 관광은 국가대국가의 경쟁에서 지역과 지역의 경쟁의 시대로 변모한 시기를 인식하여 관광협의회는 ESG 친환경 관광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지역관광자원개발 및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스마트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