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빛나는 밤 in 영종" 성황리 종료

- 영종 하늘도시 플리&프리마켓 자리잡나 -


인천 영종 하늘도시 별빛공원에서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별 빛나는 밤 in 영종' 란 제목으로 플리마켓 및 길거리라디오 공연이 지난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별빛공원 일대에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인천광역시관광협의회 중구지회가 개최하고 다온다컴퍼니와 인천장애인부모회 중구지부가 주관해 지역의 장애인가족을 후원하기 위해 기획된 플리&프리마켓 행사다.

행사는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었고 오후 5시부터는 개그맨 이병진씨가 길거리 라디오 DJ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장에는 장애우들이 직접 그린 그림이 전시 및 판매, 전통장 판매, 수제청 같은 먹거리와 디퓨저, 아동의류,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 제품이 판매되었다.

드림캐처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가죽소품 만들기 같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관광협의회 중구지회는 마스크 4000장을 행사에 참여한 주민께 나눠주는 행사를 하였으며 매월 넷째주 수요일 클린관광 환경캠페인 홍보도 진행하였다.


플리마켓이 열린 지난 28일 별빛공원을 찾은 한 고객은 "날씨가 좋아 오랜만에 아이들을 데리고 나왔는데 플리마켓의 활기찬 분위기 덕분에 더욱 즐거운 나들이가 됐다"면서 "아기자기한 소품이랑 체험활동이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하고, 영종도에서 이런 재미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즐겁다"고 말했다.


<도움주신 분들>

포차천국, 금자쥬얼리, 땅스부대찌개, 인쌩맥주, 남원추어탕, 진로식당, 꽃피는 솜사탕, 미삼회관, 다겸, pront yard, 유캔두잇, 지랄닭발, 술시포차, 부안집, 와이키키스시, 광장포차, 골목길포차, 인셀덤, 양계장포차, 커파마마퀸, 피자먹다, 스스텐고쿠, 음악공방 주대범원장, 줌바휘트니스 강사 수쌤, 나윤쌤, 버스킹 박정민, 이예나 등


<저작권자 ⓒ 인천스마트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장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