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스위트한 고급 호캉스 즐기세요”

- MZ세대 겨냥 최대 68% 할인… 7일 라이브커머스서 구매 가능 -

○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코로나 시대 급부상한 ‘호캉스’, ‘고급숙소’ 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인천여행 수요 촉진을 위한 고급숙박상품 기획전’을 3월 7일 오후 8시부터 SSG.COM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로 진행한다.



○ 이번 기획전은 인천 대표 웰니스ㆍ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 유력 온라인 플랫폼인 SSG.COM, 호텔패스글로벌(주)와 공동으로 기획한 대규모 행사로, 여행객의 안전과 품격을 지켜줄 ‘고급숙박’은 물론 코로나로 지친 심신의 힐링과 치유를 위한 ‘웰니스 체험’의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 라이브 방송은 SSG 전용 앱을 다운받아서 시청 가능하며, 방송 중 파라다이스호텔 숙박상품과 씨메르, 원더박스 상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숙박은 일반 디럭스부터 디럭스 스위트까지 객실별ㆍ요일별 1박ㆍ2박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스파 씨메르와 원더박스 할인권까지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 방송 중에는 선착순 300명의 구매고객에게 3만원 숙박할인쿠폰과 고속도로 왕복 통행 쿠폰이 함께 지급된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더스파앳파라다이스’ 럭셔리 커플 스파 이용권, ‘왕산마리나 요트’ 체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 라이브 방송에서는 현장 생중계로 호텔 시설을 이곳저곳 소개하고, 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매 상품은 5월 31일까지 사용하면 된다.



○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최근 여행 트렌드가 소규모ㆍ개별여행 패턴으로 변화하면서 웰니스 관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며 “코로나 이전의 일상을 하루빨리 되찾게 되길 기대하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영종도의 바다와 노을이 함께하는 안전한 힐링 여행을 인천에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천스마트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중 기자 다른기사보기